티스토리 뷰

후기

HP 범계 서비스 AS센터 후기

후니훈쓰 2017. 1. 9. 15:30

평소 집에서 올인원 PC를 매우 잘 이용중이다. 헌데 최악의 단점을 발견했다.

그것은 듀얼모니터 지원, 즉 인식을 제대로 못한다는 것이다.





노트북에는 잘만 되는 듀얼모니터가 하필이면 HP데스크탑에서만 작동을 못하는 건지 너무 답답했다.

그래서 네이버를 통해 검색을 해 보았더니 범계 HP 서비스 AS센터가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데스크탑을 들고 택시를 탔다.

얼마나 급했으면.....

얼마나 답답했으면 택시를 탔겠는가!!(사실 올인원PC가 무겁다)


우여곡절끝에 안양건설타워 건물에 도착. 헌데 엘리베이터에서 8층에 HP서비스센터 간판이 보이지 않았다.

뭐지?


하지만 다행히 AS센터는 있었다. 

아니 있어주었다.





그렇게 문을 여는 순간



비교적 겸손한(?) HP사의 AS공간을 볼 수 있었다.

담당자분이 1명 계셨고 센터의 대기자는 나혼자. 이점이 매우 맘에 들었다. 기다릴필요가 없으니...

HDMI불량이 있다고 말하니 서류에 접수를 하고 1~2일 걸리니 연락주겠다고 한다.

과연 HP의 AS정책은 어떨지 사뭇 기대가 되는 바이다.

수리가 끝나는 대로 2탄을 올리겠다.


참고사항 : 범계AS센터의 이용시간은 평일 9:30~18:00

                              토요일 9:30~13:00까지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