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철이 되면 생각나는 것은?



호빵,붕어빵도 있겠지만 20~30대에겐 윈터 스포츠를 떠올릴 것 같다. 그중 꽃은 단연 스키와 보드!

초보들은 이 시기에 많은 것을 고민한다. 어떤 제품을 사면 좋을까... 

나 역시 그랬다. 정말 온오프라인 가릴 것 없이 많은 상품들을 봤다. 그 중 스키장갑,보드장갑은 어떤게 좋은지 구분이 어려웠다.

가격도 다양하고 제질도 다양하니 선택이 어려울 수 밖에...


그래서!!

스키,보드 초보 및 입문자를 위한 장갑을 엄선했다.

그것도 단 1제품(참고로 해당 제조사와 아무런 연관이 없음을 밝힌다)만 추천하련다. 생각안하고 편하게 구입이 가능하니까 말이다.






YKEY사 제품의 스키장갑 또는 보드장갑이다.

그간 퀵실버,스파이,에어워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직접 눈으로 보고 비교해 보았는데 가격대비 성능 및 재질이 정비례하지 

못한 것 같았다. 허나 YKEY 제품은 



가격이 1만원 중후반임에도 불구하고 손바닥에 방수코팅이 매우 잘 처리되어 있었다. 한마디로 눈이나 물에 젖지 않는 고무 코팅을 입혔다.

디자인은 개취이니 어쩔 수 없지만 가격과 성능 만큼은 타사 대비 뛰어나다고 볼 수 있다. 스키나 보드를 타면서 장갑이 젖었다면 그 이후로는 불편함이 많이 따르는 것은 당연할 터...

중급,고급의 보더들에게는 관심이 가지 않는 장갑일 수 있다.



허나 초보자들에게는 위의 제품으로 충분히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주 2~3회 마음만 먹으면 갈 수 있는 축구장이나 농구장이라면 비싼 장비를 구입해도 본전이상의 가치를 줄 수 있지만 겨울스포츠는 초보자들에게 있어 제품을 구매할때 가성비를 먼저 따지는 것이 합리적인 소비라고 생각한다.



가성비 좋은 스키,보드장갑이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기 바란다.

필자가 구매했을때는 11번가에서 가장 저렴했던 것 같다. 14,000원에 구매했다.(택배비 포함)




댓글